본문 바로가기
나트랑

나트랑 롯데마트 냐짱점 vs 골드코스트점 비교 및 환전 정보

by 꽃보다냐옹 2024. 4. 28.
반응형

 

나트랑 롯데마트 냐짱점 vs 골드코스트점
나트랑 롯데마트 냐짱점 vs 골드코스트점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 여행일정에 쇼핑을 위해 꼭 포함되는 곳! 바로 롯데마트인데요. 나트랑 시내에는 롯데마트가 두군데가 있죠. 그래서 어디가 더 괜찮은지 제가 직접 다녀온 롯데마트 냐짱 지점골드코스트 지점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마지막에 롯데마트 환전에 대한 팁도 있어요~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대형 마트 나트랑롯데마트 냐짱점, 두 곳 중 숙소가 근처이신 분들은 이곳을 아마 들리실텐데요. 바로 근처에 롱선사가 있기 때문에 들렀다 오는 코스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꼭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푸드 코트부터 상품 구성까지 한국에 조금씩 녹아들어있는 모습을 보는 것도 나름 재밌는 편입니다. 위치 참고하시라고 지도 첨부 해놓겠습니다. 

 

 

 

 

 

롱선사와 롯데마트 냐짱점간의 거리는 550m로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깝습니다.

참고하셔서 여행 일정에 넣어보세요.

 

 

 

롯데마트 냐짱점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
롯데마트 냐짱점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

 

 

 

하지만 물건을 구경하다보면 아시겠지만 절대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입니다. 오히려 한국보다 비싼 제품들도 많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한국에서도 마트가면 흔하게 볼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쇼핑 리스트에 넣을 일은 없으실거에요. 롯데마트에 있는 베트남 상품들은 어떤게 있을까? 찾는 재미도 꽤 쏠쏠합니다.

 

반응형

 

롯데마트 냐짱점
롯데마트 냐짱점

 

 


한국 사람들이 많이 가는 관광지인 만큼 한국 제품 코너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당 같은 곳에도 한국어로 쓰여진 걸 볼 수 있습니다. 쇼핑할 때 필요한 카트 같은 경우에는 우리나라처럼 동전 넣는 방식이 아니라 그냥 가져가면 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산 후엔 비닐봉지에 담아서 주는데 유료라는 점 참고하세요. (비닐봉투 1장당 500동)

 

 

 

롯데마트 골드코스트점, 적당히 필요한 것과 머물면서 먹을 것 정도로 추천
롯데마트 골드코스트점, 적당히 필요한 것과 머물면서 먹을 것 정도의 쇼핑을 추천

 

 


비교적 최근에 생긴 나트랑 롯데마트 골드코스트점은 아마 대부분 여행자분들의 숙소와 가까울거에요. 저또한 냐짱점보다는 골드코스트점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위치 참고하시라고 지도 첨부 해놓겠습니다. 

 

 

 

 

 

 

나트랑 센텀에서도 가까운 위치라서 어느 시간에라도 여행 일정에 넣어서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가장 더운 시간인 오후 1시~4시 사이에 방문하시는걸 가장 추천드려요. 현지인이 별로 없는 시간대라서 조금 더 시원하고 쾌적하게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제 지인의 경우 여행 오시는 분들은 과자나 커피류 몇 가지씩 구매하시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건 굳이 살 필요 없을 것 같아서 현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걸로만요. 보통 견과류를 많이 구매하시던데 캐슈넛 400g짜리 3개 904,000동(약 45,200원) / 아치커피 파란색 5개입 405,500동(약 20,270원) / 포보 쌀국수 약 830원 정도로 많이 구매하는 편입니다. 

 

 

 

롯데마트 골드코스트점




그리고 한국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 망고젤리는 선물용으로 괜찮으니 넉넉히 사세요. 총 4가지 맛 있는데 다 맛있거든요. 850g이 한화로 3,500원정도 밖에 안 하니 부담 없어요. (한국에서 같은 제품 가격은 2배가 넘더라구요.) 대신 무게를 감당할 수 있을만큼 구매하시길..하지만 담시장가서 흥정해서 사면 롯데마트 보다는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건 꼭 기억하세요!

 

 

 

롯데마트 골드코스트점




롯데마트 두 곳 다 1층에 환전소가 있는데요. 롯데마트의 환전 시세가 은근 괜찮은 편입니다. 100달러짜리 환전 기준으로 비교가격은 공항<호텔<롯데마트<김청,김빈 금은방입니다. 소액만 환전하실거면 쇼핑겸 롯데마트로 바로 가셔서 환전 후 쇼핑하셔도 충분히 괜찮습니다. 제 기억에는 100달러 환전했을 때 롯데마트와 김청,김빈과의 차이는 한화로 1,000원정도 밖에 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소소하게 아끼고 싶으시다면 김청, 김빈 금은방은 골드코스트점과 멀지 않으니 금은방에서 환전하시면 되겠습니다.

 

 

 

나트랑 롯데마트 베스트 쇼핑메뉴 인기만점 망고젤리

  


오후 늦게 방문하는 경우에 마감 시간이 가까워지니까 품절된 물건이 많은 편입니다. 미리 사고 싶은 품목 정해두고 시원한 오전이나 점심식사 후 시간 맞춰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층수마다 파는 품목이 다르니까 가시기 전에 꼭 알아두세요. 지하 1층에는 식품매장 및 푸드코트가 있고 1층에는 롯데리아 & 하이랜드 커피샵 & 약국이랑 패스트푸드점이 있습니다. 2층에는 잡화 위주로 팔고 3층에는 의류 브랜드 입점해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롯데마트 냐짱점과 골드코스트점을 살펴봤는데요. 두군데의 차이점은 위치 말고는 없는 것 같아요. 같은 롯데마트이기 때문에 더더욱 똑같아서 두군데를 모두 가실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숙소 위치와 가깝거나 여행 일정에 맞춰서 이동할 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망고 젤리 말고도 다른 종류도 다 맛있는데 다양하게 먹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