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일상

베트남 호치민 나트랑 네일샵 발마사지 & 각질제거 괜찮은 여행 코스

by 꽃보다냐옹 2024. 4. 5.
반응형

 

 

 

베트남 네일샵 남자도 갈만하다고? 보통 네일샵이라고하면 여자분들이 대부분 갈거라고 생각하실텐데요. 저도 한국에서 지낼 땐 당연히 그렇게 생각했어서 네일샵을 한번도 가본 적이 없었어요. 그런데 몇 년 전에 우연히 지인이 한번 가보자고 해서 가봤는데 그 때 이후로 생각이 완전히 바꼈습니다. 남자분들은 대부분 손발톱 그냥 혼자 깍는 것 말고는 딱히 관리를 안하실텐데요. 관리의 필요성을 못 느낄 뿐더러 귀찮고 피곤해서 그런데 여행 오셔서는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손발톱 관리는 물론이고 발각질 제거까지 아주 시원하게 코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처럼 겨울이 끝난 무렵에 발각질이 한참 많이 쌓여 있는 시기라 더더욱 추천드리고 싶네요.

 

 

 

 

 

 

여행 다니다보면 가게에 이런 의자들이 쭉~ 놓여져 있는걸 보실거에요. 보통 네일샵과 손발 관리나 마사지 등을 같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간판에 Nail 이라고 쓰여져 있는 곳은 다 같은 서비스를 하는 곳이니 들어가셔도 됩니다. 의자가 꽤 편해서 잠이 슬슬 오실거에요. 점심먹고 돌아다니긴 좀 더운 시간에 받으면 시간 보내기에도 좋고 일정중에 중간에 시간이 좀 남을 때에도 괜찮고 일행이 있다면 관리 받으면서 다음 여행 코스를 짜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여긴 제가 자주 가던 곳인데 아쉽게도 코로나 이후 다시 가보니 없어졌더라구요ㅠㅠ

 

 

 

 

 

 

발을 물에 담그고 불려주는 것 부터 시작이 됩니다. 제 손발을 관리해줄 도구들이 보이네요. 혹시나 발각질이 많아서 부끄러울까봐 걱정되신다구요? 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여기서 일하는 베트남 친구들의 말을 들어보면 오히려 각질이 많으면 시간도 잘 가고 재밌다고 합니다. 각질이나 큐티클 벗겨내는 재미가 아주 좋다네요. 본인이 다 시원해지는 느낌이라고 하던데 이 직업만이 느낄 수 있는 무언가가 있더라구요.(ㅋㅋ) 나름의 장인정신..? 완성된(?) 발을 보면서 희열을 느낀다니 우리는 부끄럼 없이 각질을 많이 쌓아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전~혀 부끄러워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이렇게 가는 곳마다 베트남어로 이야기하면서 나름 친해질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이 친구들도 아는 사람이 오면 더 반가울테니까요. (나만 그런건가..?) 서비스는 약 1시간정도 걸리는 코스로 아주 가성비가 좋습니다. 이런 가게들은 보통 이발 + 미용 + 네일 + 마사지 + 왁싱 + 피부관리 + 샴푸 등의 서비스를 함께 하니까 일행이 많다면 본인들이 원하는 걸로 받아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손발관리가 싫다면 마사지 받으시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네일샵에서 무슨 마사지냐고 생각하시겠지만 의외로 마사지를 잘 하기도 해서 오히려 만족하기도 합니다. 저는 보통 네일을 받으러 오지만 좀 피곤하면 네일 끝나고 마사지까지 코스로 받는 편입니다. 발이 편해야 몸이 편하다는 말이 맞는게 확실히 체감이 되더라구요. 알게 모르게 발에 피로감이 쌓이기 때문에 이걸 풀어주는 것이 이렇게나 만족도가 높습니다. 

 

 

 

 

 

 

여자분들은 여기 베트남에 여행 오셔서 네일샵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기념으로 해보는 것 같습니다. 낮에 나와서 돌아다니다가 좀 쉬고 싶을 때도 좋고 일행중에 남자분이 있다면 평소 안하는 발관리 한번 받아보라고 추천하셔도 좋습니다. 그 분에게 새로운 세상에 눈 뜰 수 있게끔 권해보세요. 저도 아주 가끔 지인들한테 추천해서 같이 가는 편인데 처음이라 낯설고 부끄러워서 그렇지 받고 나면 누구나 만족하더라구요. 특히 발관리가 만족도가 좋았던 것 같아요.

 

 

 

 

 

 

요즘은 안간지 좀 오래된 것 같은데 예전에 한참 갈때는 한달에 한번쯤은 꼭 갔던 기억이 있네요. 더운 호치민에서는 맨발 생활이 많아지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는게 좋았었거든요. 발도 깨끗해져서 좋고 덕분에 방도 깨끗해져서 좋습니다. 보통 제가 가던 네일샵들은 60분 코스로 발 케어를 해주고 가격은 10~13만동 정도 합니다. 한국돈으로 5천원~7천원 정도 되니까 한국과 비교하면 엄청 저렴한 편입니다. 팁은 안줘도 되지만 만족하신다면 2만동 정도 주시면 됩니다. 팁은 만족한만큼 주는게 맞긴하지만 너무 많이 주지 말고 적당히 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우리한테는 작은 돈이라도 베트남 친구들에겐 한끼 식사정도를 해결할 정도의 돈이거든요. 

 

 

 

 

 

 

베트남 여행 오셔서 가볼만한 곳이 마사지샵이나 이발소 등등 많은 곳들이 있지만 네일샵이 의외로 만족도가 가장 높았습니다. 같이 케어를 받아본 분들은 다 그렇게 얘기하시더라구요. 여행 오셔서 딱 1시간정도만 투자해서 묵은 각질도 벗겨내시고 신세계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발이 아기발처럼 깨끗해지는 만큼 기분도 정말 상쾌해집니다!

 

반응형